CUSTOMER

고객센터입니다.

현재위치 : 고객센터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사장님께 드리는 글
작성일: 2020-02-01 21:03 이름: 이석대 
폰트확대 폰트축소

안녕하세요. 나폴리 농원 덕분에 좋은 화장품을 쓰고 있는 고객입니다.

 

우선 피부염으로 고생중인 저에게 좋은 제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다름이 아니라, 나폴리 농원 http://www.naporyair.com 홈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결제를 하면 결제 오류가 뜹니다.

 

상품 번호가 잘못되었다고 하네요.

 

4개월 전 쯤에도 제가 구입할 때 이 오류 때문에 https://napory.modoo.at/  이 사이트에서 네이버 페이로 구매했었습니다.

 

이번에는 고쳐졌을 줄 알고 또 결제했는데 오류가 뜨네요. 어쩔 수 없이 또 네이버 페이로 구매했습니다.

 

휴대폰 결제, 계좌이체 pc와 모바일 모두 마지막 단계에서 결제 오류가 뜹니다.

 

제품을 사랑하는 고객 입장에서 많이 팔리고 더 유명해졌으면 하는 바램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사장님께서 결제 시스템을 다시 한번 점검해보시고 메인으로 뜨는 http://www.naporyair.com  사이트에서 매출을 한번 봐주셨으면 합니다.

 

보안카드 입력 및 결제 마지막 단계에서 상품 오류가 뜨므로 상품 등록이 잘못되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하루 빨리 보완하셔서 사업 번창하시고 질좋은 상품 많이 개발해주세요.

 

개인적으로 피톤치드 폼클렌징도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비누는 빨리 닳고 위생문제와 다 써 갈 때쯤엔 향이 많이 줄더군요.

 

감사합니다.

댓글
  숲속아찌   ·   2020-02-25   삭제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서 결재가 잘 이루어지지 않았나 봅니다.
워낙에 보안프로그램을 두세겹 반복해서 구동하다보니
가끔은 애러가 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회원님들의 안전을 위한 조치 이오니 양해를 바랍니다.

새롭고 좀더 편리하고 방호벽이 제대로 되어있는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를 다시 리뉴얼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피톤치드 폼클렌징 이외에도 몇가지가 새롭게 선보이도록 연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짧은 답글일수록 더욱 신중하게, 서로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
 
글저장
글목록